본문 바로가기
Spo 스포

유로파리그 3차예선 손흥민 1골 2도움 영상

by 나와봐 2020. 9. 25.

유로파리그 3차 예선  손흥민 1골 2 도움

손흥민 시즌 5호골 - 1,2호 어시스트

손흥민 바뀐 골대에 골 넣다

토트넘 3 - 1 KF스켄디야

토트넘이 넣은 3골 모두 관여

토트넘 카라바오컵 3라운드 부전승 첼시와 4라운드 경기

 

유로파 3차 예선 손흥민

아침 일찍 올린다는게 이제야 시간이 났네요.

손흥민 역시 실망 시키지 않았네요 새벽에 열린 유로파리그 예선 북마케도니아 원정에서 토트넘이 넣은 3골 모두 관여하며 후스코어드닷컴에서 평점 9.4를 받았네요. BBC방송에서도 극찬을 했는데요 "값을 매길 수 없는 선수"라는 평을 했네요.

이경기에서 재미 있는 사건이 있었는데요 경기 시작 전 골키퍼가 골대가 낮은 거 같다는 얘기에 무리뉴 감독이 확인해보니 규격 사이즈가 아닌 것을 느끼고 골대 교체 요청을 하여 골대를 교체하고 경기를 시작하였는데 손흥민이 넣은 골이 바뀐 골대였다는 것도 재미있는 일화이기도 합니다.

거기다 경기중에 감독인 무리뉴가 풀타임 뛴 손흥민에게 뛰지마(stop running) 그냥 있어 (stay)라고 외치며 체력 안배를 지시했다고 했네요 이렇게 소리 지를 것이 아니라 그냥 교체를 해줘야 체력을 아낄 수 있는 것인데 참 알 수가 없는 사람이네요. 아마도 손흥민은 이번 주말 뉴캐슬 경기에서도 주전이 아닐까 싶네요 아직 시즌 초반인데 너무 풀타임만 뛰는 것이 아닌가 벌써부터 걱정이긴 하네요 

그래도 다행인것이 코로나 19 때문에 연기되었던 카라바오 컵 3라운드 경기가 부전승으로 확정되어 한 경기가 지워졌으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보이네요. 

 

첫 번째 어시스트는 전반 5분 라멜라에게 패스를 해주어 어시스트를 기록하였네요

 

0
손흥민 1어시
0
손흥민 1어시 2
0
손흥민 1어시 3

경기 역전골이며 손흥민의 유로파리그 첫 골은 후반 25분 모우라의 슈팅이 골키퍼 맞고 나오는 것을 오른발 슛으로 깔끔하게 골을 기록했네요

 

0
손흥민 1골
0
손흥민 1골 2
0
손흥민 1골 3

두 번째 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쐐기골이 된 케인의 골에 어시스트하는 손흥민입니다.

후반 34분 왼쪽 측면에서 왼발로 크로스 하여 케인의 머리에 택배 배송하여 두 번째 어시스트를 기록했네요.

 

0
손흥민 2어시
0
손흥민 2어시 2

 

0
손흥민 2어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