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엔터

덮죽덮죽 표절 SBS 칼드니 프랜차이즈 철수 도망

by 나와봐 2020. 10. 12.

덮죽덮죽 표절 올카인드코퍼레이션

덮죽덮죽 표절 프랜차이즈 SNS 비난 평점 테러에 도망

올카인드코퍼레이션 덮죽덮죽과 비슷한 일 이력 밝혀져

골목식당 PD 방송 준비 소식에 올카인드코퍼레이션 사과문 발표 

 

골목식당 포항 덮죽덮죽

골목식당 방송을 통해 개발되고 알려진 덮죽을 기본도 안된 사업자가 표절을 했다가 결국에 도망가네요

솔직히 개인 사업자가 비슷하게 메뉴 만들어 팔았다면 이렇게 도덕적으로 비난을 받지는 않았을 것이다.

여기서 문제는 프랜차이즈 사업자가 언론에 광고까지 뿌려 가면서 방송에서 몇 개월을 고생해서 만든 메뉴를 조금의 변화도 없이 똑같이 메뉴까지 베껴서 사업을 시작했으니 욕을 먹는 것도 당연하다고 봅니다.

 

네이버 지도 삭제
별점 테러

 

올카인드코퍼레이션 사과 철수

10월 12일에 올라온 덮죽덮죽 프랜차이즈 철수 사과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덮죽덮죽의 대표 이상준입니다.

 

 이번 본 사의 덮죽 프랜차이즈 진행과정에 있어 '메뉴명 표절'

및 '방송관련성 오인할수있는 문구'를 표기 하였습니다.

수개월의 연구와 노력를 통해 덮죽을 개발 하신 포항의 

신촌's 덮죽 대표님께 너무 큰 상처를 드렸습니다. 머리숙여 사과 드립니다.

 

11일 일요일 저녁 직접 대표님을 찾아뵙고 사과를 드리는게 맞다고

생가하여 포항으로 직접 차2아 뵈었지만, 대면 하시는것을 힘들어 하셔

만나죌 수 없었고 송구스럽게도 본 사과문으로 게시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모든 잘못을 인정하며 '덮죽덮죽' 브랜드는 금일부로

모든 프랜차이즈 사업을 철수하겠습니다.

추후에 있어서도 대표님의 상처가 회복될 때 까지 노력하겠습니다.

 

마땅히 지켜할 상도의를 지키지 않고

대표님께 상처를 드린점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2020년 10월 12일 이상준 올림 "

 

이렇게 올라온 사과문에 대한 반응은 생각보다 차갑네요 그것도 그런 것이 이 사건이 수면 위에 올라오자 다른 업체에서도 비슷한 피해를 보고 있다는 글이 올라왔네요

이쁜만 아니라 사과문을 보면 메뉴명 표절이라고 하지만 명만 표절한것이 아니고 제품자체도 같게 만든것 같던데 겉만 배꼈다는 식의표현이 문제라는 지적도 많습니다.

다른반응중에 하나는 골목식당PD가 이 사건 관련하려 도우려 준비중이다 하며 반응하자 바로 사과문과 철수라고 하며 이상황을 피해보자 하는것 같게 느껴지네요

냥이티

https://www.instagram.com/p/CGMai9ZlxP1/

 

Instagram의 티트리트 여우티님: “⠀ 덮죽덮죽의 '그 회사' , 저희 티트리트에게도

티트리트 여우티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 "⠀ 덮죽덮죽의 '그 회사' , 저희 티트리트에게도 비슷한 일을 한 '그 회사'네요. ⠀ '그 회사'는 여우티의 후속인 냥이티��

www.instagram.com

여기는 지금 분쟁 중이라고 하니 일단은 지켜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