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이런것도

22년 8월 8일 서울 폭우 침수 피해 실시간

by 나와봐 2022. 8. 8.

22년 8월 8일 서울 폭우 침수 피해  실시간

올라오는 대로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커뮤니티 들에 올라오는 서울 폭우 침수 실시간 사진들 모아 보았습니다.

 

이수역
이수역

이수역 상황

 

개봉역 목감천
개봉역 목감천

개봉역 목감천

 

삼성역

삼서역 3,4,5 게이트 출구

 

강남역

강남역

 

신림역도림천

신림역 도림천

 

양재역

양재역

 

도림천 재난문자

도림천 재난문자

 

대치역

대치역

 

강남역 진흥아파트

강남역 진흥아파트 

 

강남역 7번출구
강남역 7번출구

강남역 7번출구

 

반포

반포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코엑스 별마당
코엑스 별마당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신도림

신도림

 

삼성동
삼성동

삼성동

 

동작역 침수

동작역 침수로 9호선 운행중단

 

중랑천

중랑천

 

 

 

강남역 유명한 주차장 다시 소환 되었습니다.

 

강남역 추가

강남역 버스도 감겼네요 

 

광명 하안동

광명 하안동

관악구 재난안전대책본부

관악구 재난안전 대책본부 상황판

 

아파트 지하3층
아파트 지하3층

어느 아파트 지하3층 상황 이라고 합니다.

 

서초역
서초역

서초역 주변이라고 합니다.

 

경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라고 하는데 고속도로가 이렇게 잠기기도 하는군요 

양재 코스트코

양재 코스트코 주변 이라고 합니다.

 

대치역 사거리

대치역 사거리

 

강남일대정전

강남일대는 정전 지역도 있는것 갔네요 

 

진흥 아파트

진흥아파트 새로운 사진입니다.

 

사당동 아파트

사당동 아파트 옹벽이 무너졌네요 

 

이수역 사당동
이수역 사당동
이수역 사당동
이수역 사당동

이수역 사당동 주변이라고 합니다.

 

어딘지 모를강남

어딘지 모를 강남이라고 합니다. 이분은 구출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극동아파트
극동아파트
극동 아파트

위에 사당동 아파트 옹벽 무너진곳이 극동 아파트라고 합니다.

서울 폭우 피해가 점점 심각해 지는것 같습니다.

 

차위에 있던 사람

차위에 계시던분이 다행이 안전한 곳으로 이동 하신듯 싶습니다. 

 

이수역

이수역 상황은 점점 나빠지는듯 싶습니다. 

다들 안전하게 집에 귀가해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어느술집

우와 이상황 술집에서 술을 마실수 있다니 대단하네요 

 

구디 신대방

구디 신대방 주변이라고 합니다.

 

반포자이

반포 자이 주차장

 

봉은사 씽크홀

위치는 강남구 봉은사로13길 10 세븐일레븐 앞입니다. 씽크홀 발생이라고 합니다.

주변에 가시는분들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병원인듯

병원인듯 싶은데 침수 되었네요 

 

산사태 위험

관악그린빌라 산사태 위험으로 대피하라고 안전문자 왔다고 합니다.

주변 분들은 대피하셔서 사고위험 대비하세요 

 

광명 하안동

광명 하안동 새로운 사진입니다.

 

대치동 학원가 침수 상황 입니다.

 

카페 감금

카페 앞이 물이 가득차서 감금되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물이 많이 들어오지 않네요 

안전하게 귀가 하면 좋겠네요 

 

반포자이
반포자이 엘베

반포자이 상황이 생각보다 심각해 보이네요 

주차장 침수도 침수이지만 엘레베이터에도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이수역 남성시장

이수역 남성시장이라고 하는데 완전 침수 되었네요 

 

서초 아크로비스타

서초 아크로비스타 라고 합니다.

 

구디 옆 하천

구로디지털 옆 하천인데 도로로 넘치기 직전까지 올라 왔네요 

 

시흥대로
시흥대로

시흥대로 상황이라고 합니다.

 

성남시 은행동

성남시 은행동 이라고 하는데 토사가 엄청 밀려 왔네요 

 

잠원ic

잠원IC 라고 하는데 침수 때문에 차선이 한개만 살아 있네요 

 

비구름

현재 시간 8월9일 오전 12:24분 뉴스 비구름 영상입니다.

비구름이 남하 하여 수원 지역에 걸쳐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신대방 안전안내문자

도림천 인근 신대방1동, 신대방2동 하천 범람으로 대피 하라고 재난 안전 문자 알림입니다.

 

진흥사거리

강남 진흥사거리 쪽 비가 조금 잠잠해진 사이에 물이 많이 빠져 있는 모습입니다.

8월9일 오전 12:30

 

강우량

8월8일 강우량 이라고 합니다. 

 

우면동
우면동
우면동

우면동 일대 였다고 합니다.

 

강남역 바퀴벌레

이번 폭우에 강남역 바퀴벌레들이 하수구를 통해서 출몰 하여 난리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