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 스포

UFC 257 영상 맥그리거 첫 KO 패배 포이리에 승

by 나와봐 2021. 1. 24.

UFC 257 맥그리거 첫 TKO 패배

맥그리거 역대급 충격패

더스틴 포이리에 2라운드 TKO 승

 

맥그리거 패
포이리에 승

도박사들이 맥그리거를 탑독으로 봤는데 오늘 충격적인 ko패를 당하며 맥그리거의 시대도 끝났구나 싶게 만들었네요 

경기를 보면 1라운드는 맥그리거가 주도권을 잡았다고 볼 수 있게 경기를 운영하였고 2라운드 초반까지만 해도 맥그리거의 우세로 보였는데 포이리에의 파상공격에 무너지고 말았네요 

 

0
포이리에 공격
0
쓰러진 맥그리거
0

 

0
0
0

 

0
0
0

 

맥그리거는 경기 후 기자회견장에 목발 짚고 나타났다고 합니다. 맥그리거는 "내 다리는 완전히 죽었다. 경기 중 다리 앞쪽 근육이 가라앉고 있었다. 심하게 다쳤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다시 돌아와 포이리에와 재대결 할꺼라고 했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