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 스포

손흥민 1골 리그 11호골 영상 토트넘 1 - 2 리버풀

by 나와봐 2020. 12. 17.

손흥민 리그 11호 골

손흥민 득점 선두 복귀

손흥민 교체 후 토트넘 실점

 

손흥민

 

손흥민 선수가 리버풀과 경기에서 전반 33분 동점골을 기록하며 토트넘 통산 99번째 득점을 달성하였는데 안타깝게도 팀은 후반 막판에 실점을 하여 패배를 하고 말았네요

리버풀은 리그 안방 불패를 계속 이어 나갔고 토트넘은 손흥민 교체하면 실점을 하는 이상한 징크스가 생성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를 나았네요

 

손흥민은 전반 33분 하프라인 아래에서 로 셀소가 스루패스를 뿌릴 때 정확하게 라인을 깨뜨리고 침투 오른발 슈팅을 하여 골을 성공시켰다 역시 올 시즌 손흥민은 원샷 원킬하는 놈은 득점력을 보여주네요

 

0
손흥민 골
0
손흥민 골2

손흥민 골은 경기 중계진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중계중 하이라이트 나오는 중 갑자기 중계화면이 바뀌면서 골장면으로 이어져서 어떻게 골이 들어갔는지 모르기도 했는데요 득점 후에도 오프사이트 판정을 위해 VAR 판독을 하였는데 동일선상으로 판정이 나와 득점이 인정되었네요

 

팀은 안타깝게 패배했지만 손흥민은 오늘 득점으로 토트넘 입단 후 99골을 달성했고 프리미어리그 득점 선두로 다시 올라갔네요 다음경기에서 손흥민 선수의 100골 달성을 기원합니다. 득점 선두이긴 하지만 칼버트 르윈 / 살라 / 손흥민 세 선수가 11골로 공동 선두입니다.

 

오늘 경기가 막판에 손흥민 교체 후 실점을 하게 되어 최근 몇 경기에서 손흥민 교체만 하면 토트넘이 실점하는 경우가 많아지니 팬들은 손흥민 교체하면 상대 팀들이 손흥민을 상대하는 부담감이 약해지면서 좀 더 공격적으로 운영하게 되어 그런 것이 아닌가 하는 말들이 나오고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