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 스포

토트넘 손흥민 1골 1어시 영상 득점 선두 유지 팀은 3-3 무승부

by 나와봐 2020. 10. 19.

손흥민 1골 1 어시스트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 1위 유지

토트넘 손흥민 교체후 3 실점 웨스트햄 3-3 무승부

새벽에 경기를 보면서 시작과 동시 손흥민의 엄청난 활약을 보면서 오늘 경기 대박이다 하면서 보다가 경기 후반 손흥민 선수가 교체되고 나서 바로 이런 미친 경기가 있나 했네요.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1골 1 어시스트 기록하면서 공격포인트 기록하고 오늘 골로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 1위 자리를 저번 3라운드째 이어가고 있어서 너무 즐겁네요

거기다 케인과 함께 서로 골과 어시스트를 주고 받으면서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콤비임을 보여 주었네요

이번 골과 어시스트로 둘이 합작한 득점이 28개로 프리미어리그 전체 4위 기록이며 토트넘 역사에서는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고 하네요 

 

손흥민의 골은 경기 시작과 동시에 기록하는데요 무려 경기시작 45초 만입니다.

이 기록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개장 이후 최단시간 골 기록이다. 이렇게 하여 토트넘 스타디움에 또 새로운 기록을 새기게 되었네요 

 

0
손흥민 득점 1
손흥민 득점 2

손흥민 어시스트는 전반 8분 케인에게 어시스트하여 도움도 기록하네요

 

0
손흥민 어시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