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 스포

월드시리즈4차전 탬파베이 9회2사 역전 끝내기 영상 모음

by 나와봐 2020. 10. 25.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4차전 탬파베이 레이스 8-7 승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4차전 9회 2사 역전 끝내기 템파베이 승

월드시리즈 4차전 결과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4차전은 정말 재미있는 경기였는데요 

경기 종료 직전 까지는 명승부로 가다가 마지막 아웃카운트 하나 남기고는 코미디를 하면서 승부가 결정되었는데 탬파베이가 9회 2사에 역전 끝내기 안타로 승기를 거두었네요 마지막은 결국 다저스의 실책이 동반되었지만요 

 

 

커뮤니티들은 돌버츠가 돌버츠 했다고 난리들이고 정신없네요 

마지막 끝내기 다양한 각도의 화면이 있는데 마지막에 다저스가 수비만 실책을 안 했어도 연장은 갈 수 있는 상황이었던 것을 볼 수도 있고 하여튼 무진장 정신없는 상황이었네요.

저도 방송 보다가 이게 뭐지 했는데 탬파베이 승이라고 하더군요 

0
4차전 앞구르기
0
4차전 앞구리기 2

 

0
4차전 다저스 실책

이 장면들을 보고 대환장파티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이제 KBO 욕할 것 없다라고들도 하네요 

이번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는 7차전까지 가는 재미가 있을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 끝내기 나오기 전까지는 명승부가 나오나 했는데 마지막이 망치네요 

특히 잰슨이 올라온다고 했을때 이미 중계 영상 채팅창에는 난리가 났죠 돌버츠가 잰 슨 하겠네 했는데 네티즌들 예상을 벗어나지 못했네요 

이번 시리즈에서 다저스 로버츠 감독 우승 못하면 진짜 테러 당하는것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오늘 최지만선수는 2타석 2볼넷 1득점 했네요 잘한 것도 아니고 못한 것도 아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