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 스포

손흥민 득점 하이라이트 영상 득점 단독선두 시즌 10호 골

by 나와봐 2020. 10. 27.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 단독 선두

손흥민 케인 합작 공격포인트 29골

토트넘 리그 득점 전체 1위

해리 케인 도움 순위 1위

 

프리미어리그 득점순위

손흥민의 득점 행진은 미친것 같습니다. 올해 커리어 하이는 걱정할 것도 없어 보입니다.

토트넘의 번리와의 경기는 전체적으로 너무 답답하여 제대로 경기를 풀지 못했는데 역시 손흥민 선수가 득점하며 프리미어리그 득점 단독 선수로 올라섰네요 거기다 케인과 이번에도 합작하면서 케인과 손흥민이 그동안 만들 골이 29골로 역대 최고의 기록인 36골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런 추세라면 올해 안에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아직 시즌 초반이고 경기는 많이 남았으니까요

손흥민의 골은 후반 31분 라멜라의 코너킥을 케인이 헤더로 패스해준 것을 손흥민이 머리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골이었습니다. 손흥민의 헤더 골은 보기 힘든 장면인데 멋지게 마무리했네요

이번 득점으로 시즌 10호골 리그 8호 골을 기록하였네요 

여기다 토트넘은 리그 팀 골 순위에서도 1위로 올라섰네요 

지금 팀 분위기 좋으니 올해는 토트넘이 좋은 성적 거둬서 일단 유로파리그는 우승하고 다음 시즌은 챔피언스리그 복귀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내친김에 이번 시즌 손흥민의 득점왕 되는 모습 봤으면 좋겠네요 

거기다 지금 손흥민 재계약 얘기가 솔솔 나오는데 일단 올해 커리어 하이 찍고 내년에 진짜 리그 최고의 대우받으면서 재계약이나 빅클럽 이적하면 정말 좋겠네요

 

0
손흥민 골 1
0
손흥민 골 2
0
손흥민 골 3
0
손흥민 골 4
0
손흥민 골 세레머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