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이런것도

민팃ATM 으로 중고폰 팔았습니다.

by 나와봐 2020. 11. 4.

민팃ATM 중고폰 팔기

민팃atm 첫화면

이번에 아이폰12PRO로 갈아타면서 기존에 있던 중고폰을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중고나라 팔자니 어차피 업자가 물어 갈 것 같고 그러면 가격 후려치려 할 테고 중고폰 매입하는 곳에 가더라도 이것저것 트집 잡으면서 깎을 생각만 할 것이 뻔해서 요즘 사람들 반응이 좋은 민팃이 생각나서 이용해봤네요.

우선 어디에 기계가 있나 알아야 판매 할수 있으니 홈페이지에 설치된 곳을 찾아봤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많은 곳에 설치되어 있네요 기본적으로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에 설치되어 있고 삼성 디지털플라자 SK텔레콤 대리점이나 지점에도 설치가 되어 있네요. 주변에 민팃 중고폰 ATM이 없어서 거래 하기 불편하거나 하지는 않을것 같네요

 

홈페이지 민팃 중고폰 ATM 위치 찾기 

 

민팃

간편한 휴대폰 중고거래

www.mintit.co.kr

민팃 홈페이지를 보면 중고폰시세도 볼수 있어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중고폰 시세를 어느 정도 예상하고 갈수 있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민팃 홈페이지 시세조회 하기

 

민팃

간편한 휴대폰 중고거래

www.mintit.co.kr

 

민팃 중고폰 ATM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용방법이 직관적이라 어련거나 한거 없어서 좋네요. 설명도 상세하게 나오고 해서 사용법이 불편하거나 해서 못하겠다 이렇게 생각하게 만들지 않네요.

그럼 제가 사용했던 과정 보면서 어떻게 판매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민팃atm 1

휴대폰 판매하러 왔으니까 저는 바로 휴대폰 판매를 선택했습니다.

민팃atm 본인인증

 

휴대폰 판매 선택하면 본인인증하라고 전화번호 넣는데 그러면 카카오톡으로 본인인증할 수 있는 알림 톡이 옵니다. 카카오톡으로 링크 들어가서 본인인증을 하고 나면 판매하려는 중고폰에서 설정해줘야 할 내용들이 나옵니다.

아이폰은 아이클라우드 해제 또는 자동 화면 잠김 시간 길게 등의 설정을 하고 나면 QR코드 스티커 한 장이 나오고 휴대폰 뒷면에 붙여주고 아래와 같이 수납함에 넣은 주면 됩니다.

 

민팃atm 중고폰 넣기

QR코드 스티커는 오른쪽에 보이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에 나와요

휴대폰을 넣고 문이 닫히면 여러 단계를 거쳐서 기계가 검사를 합니다.

 

민팃 atm 기능검사

 

민팃 atm 액정검사

 

민팃 atm 외관검사

 

민팃 atm 종합분석

 

이런저런 검사를 다하고 나면 검사 결과 화면이 나옵니다.

 

민팃atm 결과확인

 

검사 결과 나오면 판매할래요 선택하고 나면 판매대금 입금받기 전 마지막 계약 화면이 나옵니다.

 

민팃atm 판매 마지막 화면

 

휴대폰 판매 계약 및 동의서 확인까지 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 톡이 하나 옵니다.

입금받을 계좌번호 등록 알림 톡입니다.

여기에 판매대금 받을 계좌번호 넣고 보내면 20분 안에 대금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실제는 5분도 안 걸리고 바로 입금되네요

 

빠르고 간편하게 중고폰 판매하니 정말 좋은 것 같네요 

민팃에서 시세 확인해보고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시세보다 그리 낮지 않다면 민팃 중고폰 ATM으로 판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