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 스포

유로파리그 린츠경기 손흥민 시즌12호골 영상

by 나와봐 2020. 12. 4.

유로파리그 LASK 린즈 전 손흥민 시즌12호 골 유로파 2호 골

토트넘 손흥민 교체 후 2 실점

손흥민 시즌  16경기 12골 5도움

손흥민

 

유로파리그 J조 5차전 LASK린츠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시즌12호 골을 기록했네요

경기 결과는 토트넘 3:3 린츠 기록하며 토트넘은 다음 경기와 상관없이 유로파리그 32강을 확정 지었네요

 

손흥민의 골은 후반 10분 린츠가 볼을 돌리다 실수한 틈을 타서 은돌벨레가 볼을 낚아채어 공간 패스를 한 것을 손흥민이 뒷공간으로 달려가며 골키퍼와 일대일에서 그대로 슈팅하여 골을 기록하였네요 1:1 동점 상황에서 나온 역전 골이 었네요 역시 최근 손흥민은 원샷 원킬입니다. 슈팅 대비 골 성공은 최고 아닐까 싶네요

 

 

0
손흥민 골

 

손흥민 골

 

손흥민의 역전골 이후 후반 37분 베일과 함께 알리와 오리에와 교체되어 나갔는데 최근 계속 보여줬던 손흥민만 교체되고 나가면 실점하는 모습을 보여온 토트넘이 이번 경기에도 또 보여주고 말았네요 교체되자마자 토트넘은 실점을 하여 동점이 되었는데 후반 41분 알리가 페널티킥 골로 다시 역전을 만들며 승리를 눈앞에 두는 듯했으나 후반 추가시간 3분 동점골을 헌납하며 결국 동점으로 마무리가 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