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이런것도

평택 편의점 제네시스 난입 사건 알아보자?

by 나와봐 2020. 9. 16.

15일 오후 6시경 평택시 포승읍 편의점에 제네시스 차량으로 편의점 돌진

30대 여성 공포탄 1발 발사 후 체포 

평택 편의점 제네시스

오늘 새벽에 아주 난리가 난 사건이죠 실제 일어난 건 어제였고요 

평택 편의점에 차량이 돌진해 앞뒤로 움직이면서 물건들을 모조리 때려 부수는데 정상적인 정신으로 할 수 없을 것 같은데 도대체 무슨 문제 때문에 그랬는지 보니 어떻게 보면 별거 아닌 듯싶은 일 있은데 왜 저렇게 앙심을 품었는지 알 수가 없네요

 

영상을 보시면 아주 쑥대밭을 만들어 놓네요 무섭습니다.

20분간이나 앞뒤로 운전해 가면서 파손을 하였다고 합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지난 6월에도 편의점에서 행패를 부린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편의점을 통해 딸의 공모전 그림을 출품하려 했는데 분실되어 여기에 화가 나서 그랬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일부로 분실한 걸로 생각해서 그런 거 같은데 이건 좀 과대망상인 것 같네요. 무슨 엄청난 대회도 아니고 편의점에서 일부러 분실을 했을까요.

 

미니스톱 그림잔치

 

평택 편의점 사건

보상을 해준다고 했는데도 화가 풀리지 않았나 보네요 도대체 뭘 바란 걸까요?

 

영상에 보면 체포되어 가면서도 화를 주체를 못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