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 스포

손흥민 리그 득점 단독 선두 맨체스터 시티 경기 리그 9호 골 영상

by 나와봐 2020. 11. 22.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 단독 선두

손흥민 맨체스터 시티 경기 득점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9호 골

토트넘 홋스퍼 프리미어리그 팀 순위 1위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 1위

해리 케인 프리미어리그 도움 1위

 

손흥민 선수가 A매치 기간을 보내고 복귀전이 맨체스터 시티와 경기에서 전반 5분에 은돔벨레의 패스를 받아 선제골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리그 득점 단독 선두로 올라섰네요

현재 프리미어그리 공식 홈페이지 메인 사진은 손흥민이네요(현재는 바뀌었습니다.)

토트넘은 후반 19분 로셀소가 교체 투입 첫 터치를 바로 골로 연결하여 맨시티에서 2:0으로 승리하였네요

이날 승리로 토트넘은 리그 순위 1위로 올라갔습니다. 내일 새벽에 리버풀과 레시터시티의 경기 결과에 따라 토트넘은 리그 순위를 1위를 유지할 수 있는 상황이네요

 

프리미어리그 홈페이지

 

리그 득점 단독 선두 손흥민

 

오늘 밤과 내일 새벽까지 프리미어리그 이번 라운드를 마쳐야 최종적으로 알 수 있겠지만 에버튼의 칼버트 르윈과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가 골을 기록하지 못한다는 이번 라운드 득점 단독 선두 1위는 손흥민이 계속 유지할 수 있겠네요

손흥민 선수의 득점 단독 선두 계속 유지하면 좋겠네요

이경기 KOM도 손흥민이 차지하고 대표팀 경기 후 복귀전 산뜻하게 시작하고 좋네요 

앞으로 일정이 빡빡하고 힘든데 체력관리 잘해서 앞으로 경기도 잘했으면 좋겠네요

손흥민의 득점 선두도 선두지만 해리 케인도 도움을 추가하여 어시스트 순위 1위입니다. 거기에 호 이베르 선수도 패스 순위 1위를 차지하며 프리미어리그 stats 순위표 1위 자리를 토트넘 선수 3명이 차지하고 있네요

 

토트넘 stats 순위

 

프리미어리그 팀순위

 

 

0
손흥민 리그9호골

 

0
손흥민 리그9호골

 

0
손흥민 리그 9호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