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 이거야

수원 광교 남자 눈썹 문신 시술기 리터치까지 완료

by 나와봐 2021. 1. 11.

수원 남자 자연눈썹 문신 시술기

광교 남자 눈썹 문신 리터치까지 완료 시술기

 

몇 년 전부터 눈썹 문신해야지 하고 생각만 계속하다가 여러 이유로 못했는데 작년 연말에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요즘은 반영구 문신을 하면 평생 가는 것이 아니고 지워지니 예전에는 평생 가는 것 때문에 실패할까 봐 무서워서 못했지나만 요즘이야 걱정 없으니 눈썹 없어서 고민인 부분도 해결할 겸 해서 시술을 받았는데요 

 

처음에 도대체 어디 가서 해야 하나 주변에 물어볼 곳도 없고 그냥 인터넷 광고만 보고 가자니 솔직히 믿을 수 있나 싶기도 하고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도 내가 의지 할 수 있는 것은 인터넷이기에 일단 주변지역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돈 주고 바이럴 광고하는 업체들도 있고 운영하시는 분이 열심히 광고 올리시는 분들도 있고 여러 가지를 보다가 제가 선택한 곳은 운영하시는 분이 직업 올려놓은 결과물이 었는데 남자분 눈썹이 저랑 비슷하고 결과물도 참 좋더라고요 

그래서 카톡을 통하여 간단한 상담을 받는데 요즘은 자연눈썹을 많이 한다고 하셔서  마침 가격 할인도 하고 있다고 하여 할인도 받고 예약을 잡고 11월 말에 시술을 받았네요 

 

브로우무드

 

예약한 시간에 방문하니 개인이 운영하는 예약제 샵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고 친절하게 맞아 주시더군요 

처음에는 눈썹에 마취크림을 발라 주시고 잠시 기다리면 20-30분 후 마취가 완료되면 시술을 하는데 

처음이다 보니 조금 긴장되더군요

마취가 완료되면 눈썹 가이드를 위한 선을 그리는데 최대한 오차가 없도록 하시려고 진짜 꼼꼼하게 그리시더라고요 

저는 그전에 생각하기에는 그냥 쓱쓱 그리는 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가이드 잡는 것부터도 아주 신중하게 해 주시는 게 믿음이 아더군요 그다음 누우면 일회용 칼날 사용한다는 것 보여 주시고 시술을 시작하는데 눈을 감고 있다 보니 보이는 건 없고 서걱서걱이라고 해야나요 칼날로 눈썹을 그리는 소리가 들리면서 가끔 짜릿한 통증이 느껴지더군요 

인터넷 사진으로 자연 눈썹 시술된 모습은 봤지만 어떻게 하는 건지 생각도 못하고 있던 부분이라 이렇게 한 줄 한 줄 세심하게 그릴 거라고 생각도 못했습니다. 솔직히 일반 타투 같은 경우 기계로 지이잉 하고 그리잖아요 눈썹도 그렇게 하는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손으로 한가닥 한가닥씩 그릴 줄은 몰랐네요 

그렇게 하면서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고 왼쪽 오른쪽 모두 시술을 마치고 나서 시술 후 주의사항 알려주시고 관리 방법도 설명해주시고 관리 키트도 주시더라고요  전체적인 시술시간은 1시간 조금 더 걸린 것 같아요 

 

눈썹 문신 시술후 주의사항

 

명함, 재생크림, 면봉, 눈썹 칼 주의 사항이 들어있었는데요 제가 눈썹 칼은 빠트리고 사진을 찍었네요 

어쨌든 알려 주시는대로 시술 후 집으로 돌아와 알려주신 주의 사항대로 재생크림 열심히 발라 주고 세안도 최대한 조심하면서 관리해 주었습니다. 솔직히 거의 열흘 동안은 제대로 세안을 안 했네요 겨울이라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아래 사진은 시술한 당일 찍어준 사진입니다. 얼굴 공개는 부끄러워 눈을 가렸습니다.

솔직히 집에서 새롭게 찍은 것도 있는데 조명이 없어서 그런지 퀄리티가 너무 안 좋아 샵에서 찍어주신 사진으로만 올립니다.

 

남자 눈썹 문신
남자 눈썹 문신

 

브로우무드 카톡 인스타

 

그렇게 시간은 흘러 한 달 정도 지난 이번에 리터치를 받기 위해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사장님이 눈썹을 보시더니 정말 관리 잘하셨다고 아주 좋아하시더군요 

저야 솔직히 알려주신 대로 관리했을 뿐이고 솔직히 관리하면서 몇 군데 떨어져 나간 거랑 좀 흐려지느거 보면서 이거 내가 관리 잘못해서 그런 거 아닌가 하고 걱정하기도 했는데 오히려 너무 관리 잘했다고 해서 놀랐네요

어쨌든 눈썹 문신 리터치가 저는 빠진 부분 다시 때우고 그냥 미흡한 부분 다시 덮어 주는 수준이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잘 몰랐던 것이 리터치는 거의 다시 한번 새로 해주시는 개념이더군요 그래서 일단 처음처럼 마취크림 바르고 마취가 되고 나면 다시 전체적으로 라인 그려서 자리 잡아주고 빠진 부분이나 흐려진 부분들을 다시 잡아주는데 거의 다시 한번 덮어주는 느낌으로 해주시더군요 마무리하시면서도 제가 관리를 잘해서 기분이 좋으신지 지금까지 시술하신 거 중에 손꼽히는 정도로 관리 잘해서 리터치 왔다고 다시 한번 칭찬해주시더군요 뭐 주는 건 아닌데 뭔가 모르게 뿌듯하더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1년 정도 후에 옅어지고 재방문하여하여도 좋고 아니면 6개월 정도 후 흐려지기 시작하면 재방문하여 다시 하는 것도 좋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환전 흐려지기 전에 재방문하여하게 되면 비용도 조금 절약해서 할 수 있다고 알려주시더군요 저는 아마도 꾸준히 유지할 생각이라 6개월 정도 후 재방문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주변에 소문 좀 내주세요 했는데 전 주변에 알릴곳이 별로 없어서 그냥 제 경험담을 블로그에 올리게 되었네요 

수원 광교 주변에서 남자 눈썹 문신하실 분들은 방문하셔도 좋을 듯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습니다. 원래 시술받고 바로 쓰려고 했는데 결과물도 없는데 쓰는 건 아닌 것 같아 이번에 리터치까지 받고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