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 이거야

군산 이성당 빵집 처음 가보다 단팥빵 야채빵 맛있네

by 나와봐 2021. 3. 11.

전국 3대 빵집 하나 이성당 빵집

군산 이성당 단팥빵 야채빵

 

이성당 빵집

군산 옆인 서천에 갈 일이 있어 갔다가 서천에서 군산이 바로 옆이라고 하여 군산 하면 가장 잘 알려진 곳 중 한 곳이 이성당 빵집 처음 가봤네요 원래는 서천에서 군산으로 넘어가려면 지금보다 더 멀었다고 하더군요 2018년 동백 대교가 개통되면서 군산으로 가는 길이 한결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아니었으면 일정상 이성당 빵집을 갈 생각도 못했을 것 같네요 거기다 코로나 19 때문에 최근 전국 어디를 가도 유명한 식당이니 가게들이 예전처럼 줄을 어마어마하게 서거나 하는 것이 많이 줄어들어 좀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성당도 내가 익히 방송이나 인터넷에서 봤던 줄은 이제 없더군요 그래도 안쪽은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있었네요

 

이성당 야채빵
이성당 단팥빵

이성당하면 가장 유명한 빵이 단팥빵과 야채빵이라고 하죠 예전에는 줄을 서서 야채빵이랑 단팥빵은 따로 줄이 있고 구매 수량 미리 얘기하고 구매한다고 알았는데 이제는 매장 안에 다른 빵들과 같이 진열되어 있어 구매하고 싶은 수량 구매하면 되어 다른 빵들도 둘러보면서 차근차근 고를 수 있어서 좋았네요

매장 둘러보면서 다른 빵들도 구매하고 사진도 찍고 했네

 

이성당 빵집
군산 이성당 고로케
이성당 생크림 앙금빵

 

이성당 파운드케익
이성당 생과자
이성당 롤케익
이성당 다양한빵
이성당 블루빵
이성당 빵집
이성당 빵집

이성당에서 단팥빵이랑 야채빵 말고도 다른 것도 구매했는데 역시 단팥빵이랑 야채빵 명성대로 맛있네요 

단팥빵은 너무 달지도 않고 팥앙금은 엄청 많이 들어 있어서 맛이 좋네요

야채빵은 고로케 맛일까 했는데 먹어보니 이건 이름그대로 야채빵이었습니다. 보통 빵에 야채들어갔다 하면 고로케 맛이거나 야채호빵 같은 그런 느낌일 것 같았는데 진짜 야채맛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단팥빵도 좋지만 야채빵도 담백하면서 너무 맛있네요 그리고 다른 거 중에 맛있게 먹은 걸로는 생크림 앙금빵이었는데 팥앙금도 맛있고 생크림 엄청 듬쁙든것이 참 맛있게 먹었네요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았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이성당 본관 자리 바로 옆이 신관이더군요 

이성당에서 가장 유명한 단팥빵과 야채빵은 본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공지되어 있어요

 

이성당 본관 신관

 

이성당 신관

 

 

이성당 빵 배달

군산 사시는 분들은 이성당 빵을 배달 시대이다 보니 배달로 편하게 먹을 수도 있네요

 

계산대 앞에 보면 이성당 팸플릿이 비치되어 있어 하나 집어와서 사진 찍었네요 

이성당의 역사와 간단한 빵 소개가 나와 있네요

 

이성당
이성당
이성당
이성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