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 이거야

새우깡 블랙 먹어 봤습니다.

by 나와봐 2021. 12. 14.

새우깡 블랙


새우깡 블랙 전면

요즘 새우깡블랙 나왔다고 사람들이 맛이 있니 없니 말들이 많아서 한번 먹어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마침 편의점에 있어서 하나 집어 왔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네요 2천 원이나 하네요.

 

새우깡 블랙 성분을 보면 블랙이라는 이름 답게 뭔가 좋은 게 많이 든 거 같습니다.

 

새우 17%(생물기준)

블랙트러플분말 0.017%(이탈리아산)

올리브유 0.16%(스페인산)

 

이렇다고 하는데 이게 중요한가요 맛이 있어야죠 

 

새우깡 블랙 뒷면

뒷면 설명에 의하면 새우도 두배나 들어갔다고 하네요 

 

새우깡 블랙 과자
새우깡 블랙

새우깡블랙을 오픈해서 보니 내가 아는 새우깡이랑 생긴 게 다르네요 

내가 아는 새우깡은 뽀얀색에 통통한 과자인데 블랙은 좀 넓고 단단하게 생겼네요 

 

일단 뜯었으니 맛을 봤습니다. 

 

맛 난 별로 입니다. 트러플 향나는 딱딱한 새우깡입니다. 

수십 년을 일반 새우깡 맛에 익숙해서 그런지 새로운 새우깡은 머릿속에 그리고 있는 새우깡도 아니고 트러플 향 때문인지 몰라도 새우깡 특유의 새우 향이 죽어서 오히려 새우깡 맛을 해치는 것 같았네요 

 

새우깡을 먹어본적 없거나 새우깡에 새우 향이 싫은 사람이면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일반적으로 새우깡을 아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것 같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