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 이거야

홍대 경의선 책거리 카츠오모이 돈까스 맛집

by 나와봐 2021. 8. 18.

카츠오모이 홍대 돈카츠 맛집


며칠 전 근처에 돈카츠 맛집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인터넷 보다가 우연히 봤는데 가깝기도 하고 마침 점심시간이기에 한번 가보자 하고 방문했는데 소문난 맛집답게 맛있더군요

 

카츠오모이 홍대

위치는 홍대라고 하지만 홍대 중심이아닌 경의선 책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대역에서 걸어간다고 하면 가까운 거리는 아니라고 봅니다. 건물 반지하에 위치해 있지만 실내는 깔끔하고 좋네요

주문은 전부 키오스크로 할수 있고요 입구 들어가서 바로 왼쪽에서 주문 가능하더군요 

요즘은 키오스크로 주문 받는 곳들이 워낙 많아서 불편하거나 이런 거는 없는 거 같아요 

제가 간 시간은 딱 점심시간 오픈하는 11:30이 조금 지난 40분 정도였는데 이미 손님들이 가득 차 있더군요 제가 한 타임 마지막 주문이었더라고요 조금만 늦었으면 한 타임 돌고 먹어야 하는데 그러면 거의 30분은 기다려야 하더군요

점심시간에 방문하실 계획이시면 꼭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는게 기다림도 줄이고 좋습니다.

 

양념통

주문을 하고 앉으면 사장님 혼자 일을 하시기 때문에 서빙을 따로 해주는 것은 없었습니다. 양념통들이 있는 곳에 보면 따뜻한 차를 마실수 있는 찻잔과 차가 들어 있는 보온병이 보입니다.

그리고 같이 놓여 있는것이 카츠오모이를 맛있게 먹는 법을 설명해놓은 것이 있는데요 

요즘 특색있는 식당들을 가면 본인들 음식을 맛있는 게 먹는 법을 설명해 놓는 것은 기본인 거 같아요 

 

카츠오모이 설명

아래 안내처럼 기본 조리시간이 15분이나 되다보니 주문 후 기다리는 시간은 확실히 길어요 그래서 첫 타임에 주문 못하면 대기 시간이 엄청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설명 

맛있게 먹는법 설명대로 먹어 보니 확실히 맛있네요

먹는법3
주방

주방이 아주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 

 

돈까스 컷팅

튀겨서 나온 돈카츠를 이쁘게 컷팅하여 서빙해 주십니다. 

제가 주문한것은 등심인데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미디엄으로 튀긴 거라 선홍빛으로 아주 이쁜 색인데요

맛도 아주 부드러운 것이 왜 인기가 있는지 알 것 같더군요 

등심

제가 돈까스 가격대를 잘 몰라서 모르겠지만 제가 먹은 등심 11,000원 이면 싼 건 아니지만 맛이나 이런 걸 봐서는 비싼 것만은 아닌 거 같네요 

 

영업시간이 좀 독특하네요

 

월/수 11:30~15:00

목/금/토/일 11:30~20:00 

화요일 정기휴무

 

 

 

 

 

댓글